69하우스 드라마 설정 자료 1탄!!

절찬리에 방송 중인 69하우스 드라마 설정 자료 1탄입니다!


장소 설정

69하우스

드라마 주인공 중 한명인 박아영이 소유하고 있는 주택이자 쉐어하우스. 남편이 사고로 죽은 뒤 지금의 쉐어하우스로 개조를 했다. 서울 어딘가에 소재하고 있으며 대학가에서 좀 떨어져있지만 의외로 교통편은 편하다. 그래서 단기숙박을 이용하는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 편. 대문을 열고 들어가면 마당이 있으며 돌길이 주택 입구까지 이어져 있다. 주택은 건물의 앞뒤 모두 출입이 가능하며 에어비앤비를 통해 이용하는 단기숙박객들은 정문을, 2층의 쉐어하우스 장기거주를 하는 인원은 후문을 이용한다. 정면을 기준으로 건물 우측 공간에는 작은 꽃밭이 있으며 건물 좌측에는 작은 바베큐장과 분리수거 시설이 있다.

건물 1층에는 공용 거실이 있으며 단기숙박객들을 위한 방들이 있다. 방은 총 5개이며 6인실 2개(2층 침대 3개, 도미토리) 2인실 3개가 있다. 6인실은 성별에 따라 배정을 받으며 2인실의 경우 숙박객이 1인일 경우 성별에 따라, 커플일 경우 방 하나를 같이 쓴다. 화장실은 남녀 분리된 공용 화장실이며 샤워실과 세면실, 배변 구역이 따로 분리 되어있다. 공간 가운데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다.
건물 2층은 장기거주자들을 위한 방이 총 4개가 있으며 공용 화장실이 있고 주방이 있다. 각 방은 해산물 이름으로 지정이 되어 있으며 주인공인 조진철과 파비오가 거주하고 있다. 나머지 두개의 방 중 하나는 여자 거주자가 있는데 아직 드라마에는 등장을 안했다. 공용 화장실은 1층과 같은 개념이며 세탁기와 건조기가 구비되어 있다. 공용 주방은 인덕션 테이블과 아일랜드 테이블, 냉장고, 개수대의 설비가 있다.

건물 3층은 집주인인 박아영이 살고 있으며 2층을 통해 올라갈 수 있다. 3층은 일반 가정집의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거실과 방 세개, 화장실,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3층의 면적은 다른 층보다 면적이 적은 대신에 넓은 발코니가 있고 평상과 바베큐 시설이 있다. 방 3개중 하나는 침실, 하나는 딸 아이의 방이고 나머지 하나는 드레스룸이다. 딸 아이는 아직 등장을 안했다.

3층 위는 옥상이며 물탱크 등이 자리하고 있다.

담장이 높아 바깥에서는 안쪽이 보이지 않는 구조로 되어 있다.


인물 설정

박아영 (여/박아주의자/42세)
69하우스의 주인. 10년전 사고로 남편을 잃었다. 어떤 사고인지는 추후 드라마에서 공개 예정. 온몸에서 색기가 묻어나는 육감적인 몸매의 소유자. 160센치 후반의 키에 탄력적인 F컵 소유. 골반과 엉덩이도 잘 발달된 남미형 체형이다. 자유로운 섹스를 즐기고 있으며 숙박객이나 장기거주자 중에 맘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성을 가리지 않고 유혹한다. 여동생이 한명 있으며 딸도 한명 있다. 딸은 장기간 집을 비운 상태이다. 두 명 모두 드라마에 출연 예정이다.

 

조진철 (남/갓 전역한 예비역, 복학생 / 23세)
전역 후 복학을 위해 자취할 집을 찾다가 69하우스에 합류한 청년. 성욕은 충만하나 성격이 다소 내성적이고 수줍음을 많이 타서 박아영에게 리드 당하는 모습을 많이 보인다. 하지만 점차 붙임성 있는 성격으로 변해간다. 전공은 무려 철학과. 카투사로 복무해서 그런지 영어를 조금 할 줄 안다. 입대전 헤어진 여자친구 이후로 연애는 안하고 있다. 파비오를 점점 형처럼 잘 따르기 시작한다. 발기된 자지 길이는 14센치이며 굵기는 3.5 센치이다.

 

파비오 (남 / 브라질+한국 혼혈 / 33세)
영상 감독.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로 광고나 뮤직비디오 분야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사람이다. 69하우스에 거주한지는 2년이 조금 안된다.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태어났으며 엄마가 한국 사람이고 아빠가 브라질 사람이다. 그 후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직전에 부산으로 홀로 들어와 살다가 서울에 올라와 살고 있다. 부산 사투리를 상당히 잘 쓴다. 바이섹슈얼로 밝혀졌으며 까무잡잡한 피부에 쾌남형의 얼굴이다. 음식을 잘 한다. 자유로운 영혼의 파비오이지만 최근에는 박아영 외에는 다른 섹스파트너가 없다. 박아영과는 격의 없이 지낸다. 발기된 자지 길이는 17센치이며 굵기는 4.5센치. 175정도의 신체 사이즈이며 항상 브라질리언 올누드 왁싱으로 관리를 한다.

 

조지 에쿠스 킹 10세 (남 / 스웨덴 혼혈 / 29세)
에어비엔비를 통해 69하우스를 이용하게 된 단기숙박객. 스웨덴의 뼈대 있는 가문의 사람이다. 외할머니가 한국 사람인듯 하다. 바이섹슈얼이며 매우 섹스를 좋아한다. 한국인 여자친구가 있으나 관계가 좋지 않다. 발기된 자지 길이는 20센치이며 굵기는 5.7 센치 정도 된다! 190정도 되는 신체에 다부진 몸을 가지고 있으며 민머리이다. 음모 역시 깔끔하게 제모가 되어 있다.

 

조이지 (여 / 발랄한 재수생 / 20살)
박아영의 딸이다. 현재는 기숙학원에 가서 재수 생활을 하고 있으나 곧 등장 예정이다. 엄마를 닮아 역시 색기 있고 육감적인 몸을 가지고 있다. 가슴은 엄마보다 작은 E컵. 하지만 클리토리스가 다른 사람보다 크다. 발기하면 손가락 한마디 정도로 발기한다. 어릴때부터 성에 눈을 떠서 자유롭게 섹스를 해왔다. 이미 쉐어하우스 숙박객이나 장기거주자들에게도 손을 많이 대었다. 보다못한 박아영이 지애가 입시를 망치자 기숙학원에 보낸 상황. 하지만 곧 탈출 할 것 같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첫 섹스를 했으며 첫 섹스를 할 때 시오후키까지 터졌다. 엄마가 건드린 사람은 아빠 빼고 거의 다 건드렸다.

 


등장 인물에 따라 추가 설정 자료가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많은 구독과 청취 부탁드립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