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미소를 선사하는 반려기구, 스마일메이커스

행복한 미소를 선사하는 반려장난감, 스마일메이커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안젤라입니다.

오늘은 최근 처음 만나 사랑에 빠진 섹스토이, 스마일메이커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가 평소 글을 쓸 때 과한 표현을 사용하지 않는 편인데요, 제 기준을 고려할 때 섹스토이에 ‘사랑에 빠졌다’는 표현을 쓰는 것은 충분히 과하게 느껴지는 표현이에요.

그런데도 제가, 안젤라가 이런 표현을 쓴다는 것! 그 표현을 붙일만한 ‘물건’을 만났다는 의미겠죠?

솔직히 말씀드리면 스마일메이커스는 웨이크업을 통해 협찬을 받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협찬이라고 해서 무조건 좋게 글을 쓴다면, 결국 그 글은 신뢰를 잃게 되는 법. 저는 그냥 좋다고만 하지는 않는 리뷰어라는 거, 다들 알고 계시리라 믿고 스마일메이커스 리뷰를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스마일메이커스 제품들. 중앙이 서퍼이고 왼쪽부터 프렌치맨, 밀리어네어, 파이어맨, 테니스코치

일단 제 손에 들어온 상품은 총 5가지.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스마일메이커스의 전 라인입니다.

이름부터 하나씩 살펴볼까요? 자 먼저 서퍼(SURFER), 백만장자(MILLIONAIRE). 테니스 코치(TENNIS COACH), 소방관(FIREMAN), 마지막으로 프랑스 남자(FRENCHMAN). 이름이 꽤나 감각적이죠? 뭐랄까요, 상상의 날개를 펼치게 하는 이름이랄까요. 물론 그 상상은 충분히 섹슈얼하겠죠?

 

Surfer (스마일메이커스)

작지만 강한 친구, 서퍼(SURFER) 얘기부터 해볼게요.

크기부터 아주 귀여워서 부담감을 더 낮춰주는 이 친구는, 윗부분에 3개의 돌기가 있어서 그 부분으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해 주면 아주 굿굿!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는 3개의 돌기이지만 그 3개가 주는 느낌은, 달라요 달라. 물론, 클리 자극 뿐 아니라 가벼운 삽입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Millionaire (스마일메이커스)

다음은 곤봉 같은 느낌의 백만장자(MILLIONAIRE)를 살펴볼까요.

아주 정직한 딜도의 느낌인 이 친구는 삽입형 딜도의 기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모든 스마일메이커스 제품이 그렇듯이, 아주 질좋은 의료기기용 실리콘과 상큼한 파스텔톤 컬러, AAA 건전지 1개로 작동하는 편의성은 어디 내놔도 빠지지 않으니 기본적인 삽입형 딜도가 필요한 분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어요.

Tennis Coach (스마일메이커스)

자, 다음으로는 많은 분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는 테니스 코치(TENNIS COACH)를 만나봐요.

네이밍 센스가 돋보이는 이 친구는, 테니스 공처럼 생긴 헤드 부분이 흔히 G-스팟이라고 불리는(하지만 사람마다 위치도 다르고, 존재 유무도 확실치 않아서 웨이크업에선 잘 사용하지 않는 단어죠), 질 안쪽 매우 예민한 그곳을 아주 제대로 자극해주는 녀석이에요.

사실 자위로 여성분출사정(시오후키)을 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닌데, 이 친구와 함께라면 그것마저도 가능하답니다. 이 친구는 다른 친구들과의 콤비네이션도 아주 대단한데요, 그건 제일 마지막에 얘기하기로 해요.

 

이제 외형이 보다 더 특별한 두 친구만 남겨놓았습니다. 바로 소방관(FIREMAN)과 프랑스 남자(FRENCHMAN)에요.

Fireman (스마일메이커스)

불꽃을 형상화한 것 같은 소방관은, 외형에서 예상되듯 클리토리스 자극을 위한 진동기입니다. 불꽃 부분을 눞혀서 그대로 클리에 대면, 아주 착붙!이에요. 착 붙어서 부르르~그리고 꺄아~ 개인적으로 클리토리스 자위를 가장 좋아하는 저에게 소방관은 아주 매력적인 친구였어요.

Frenchman (스마일메이커스)

카라 꽃을 연상시키는 프랑스 남자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자극을 선사하는 친구였어요. 프렌치맨이 선사하는 프렌치 키스랄까요. 대음순을 손으로 살짝 벌리고, 파르르 떨리는 꽃잎 같은 부분을 이용해 소음순 전체와 쓸어주면 혀로 애무받는 느낌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 매우 좋았답니다. 저만의 꿀 팁을 하나 드리자면, 프랑스 남자를 옆으로 살짝 돌려서 옆 날개부분으로 자극한다면 또 다른 자극을 맛볼 수 있을 거에요.

 

마지막으로 위에서 살짝 언급했던 컴비네이션 얘기를 해볼까요?

테니스코치+소방관 (스마일메이커스)

일단 스마일메이커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볼 수 있는 ‘테니스 코치+소방관’ 조합. 이 조합은 테니스 코치로 삽입을 하면서 소방관으로 클리스토리스 자극을 하는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자극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인데요. 그야말로 강추드립니다. 삽입과 클리 자극을 동시에 받는다니…아 정말 생각만 해도…이하는 생략하겠습니다.

테니스코치+프랑스남자 (스마일메이커스)

이외에 조합으로 ‘테니스코치+프랑스 남자’가 있습니다. 위의 조합과 비슷하지만, 테니스코치를 움직이지 않고 그대로 삽입한 상태로 진동을 느끼면서, 프랑스 남자가 주는 혀의 자극을 느낀다면…어떠세요? 상상이 가죠?

백만장자+프랑스남자 (스마일메이커스)

물론 백만장자를 넣은 상태에서 프랑스 남자로 자극하는 것도 괜찮은 조합이에요. 이러한 조합을 통해 한 개로 느낄 수 있는 자극보다 한 단계 높은 자극, 한 단계 높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으니 추천 두 번 드립니다.

각 제품별 특징과 사용법에 대해 얘기해보았는데요, 마지막으로 저는 스마일메이커스라는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덧붙여볼까 합니다.

스마일메이커스는 싱가폴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인데요, 재미있게도 스마일메이커스 제품들은 우리가 흔히 아는 섹스토이샵에서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스마일메이커스에서 원하지 않기 때문이죠.

우리가 ‘섹스토이’라고 말하는 이 제품들을 스마일메이커스는 단순히 섹스토이라고 보고 있지 않기 때문이라네요..

많은 전문가들이 여성의 전신 건강을 위해 성건강이 아주 중요하다고 이야기하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 여성의 성건강, 성적 만족, 오르가즘 등의 대한 인식은 아직까지 매우 부족합니다.

부족한 것을 떠나, 섹스토이 자체에 대한 인식은 오히려 매우 부정적이기까지 하죠.

파트너 유무를 떠나 여성에게 성적으로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원한다면 언제든지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섹스토이는 분명 삶의 질을 한단계 높여줄 수 있는데 말이죠.

어쩌면 요즘 우스갯소리처럼 사용되는 ‘반려가전’이라는 단어가 스마일메이커스 제품들에게는 오히려 찰떡인 표현이 아닐까 싶네요. 그러고 보니, 스마일메이커스 공식 온라인몰 타이틀에 ‘반려기구’라는 단어를 본 것 같습니다. 네, 확실히 맞네요. 반려기구!

스마일메이커스가 일반 섹스토이샵을 통해 유통을 하지 않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서 이어집니다.

스마일메이커스 제품들은 여성의 성건강을 위한 반려가전이기 때문에,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롭고 다른 화장품, 패션 제품 등을 사는 것과 동일하게 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스마일메이커스의 진심이 고스란히 담긴 유통채널 선택인 것이죠.

실제로 스마일메이커스 제품들은 헐리우드 배우 중 우아함의 상징처럼 느껴지는 기네스 펠트로가 운영 중인 편집숍 ‘GOOP’에서 다른 패션 상품들과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여성용 섹스토이를 바라보는 스마일메이커스의 특별한 시선이, 바로 이 제품들을 더욱 빛나게 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자, 그럼 이쯤에서 이번에 만난 스마일메이커스 제품들을 추천해드릴 대상을 꼽아볼까 합니다.

가장 먼저, 아직까지 자위를 경험해 보지 못한 여성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자위는 결코 나쁜 짓도, 부끄러운 일도 아닌데 우리나라 사회는 자위를 창피하고 숨겨야 하는 일로 만들었죠. 그래서 하면 안 되는 일이라는 생각에 30, 40대 혹은 그 이상이 되어도 경험해 보지 못한 분들이 적지 않아요. 그 분들에게 자위를 통해 얻게 되는 행복감을 느끼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다음으로 추천해드릴 분들은, 자위는 해봤지만 섹스토이에 대한 반감이나 거부감으로 사용해 보지 못한 분들. 그분들께 추천드려봅니다.

아, 물론! 섹스토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하지만 혹시라도 그대가 페어리 같은 강려크한 자극에 길들여졌다면 일단 한발 물러나셔야 해요. 음…그렇지만 너무 강한 자극에 길들여져서 다시 리셋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추천드려봅니다. 강한 자극에 길들여지면, 자꾸 더 강한 것을 원하게 돼서 성감은 더 떨어져버릴 수 있거든요. 그러니 강한 자극을 끊고, 부드럽지만 깊은 곳부터 다독여주는 것 같은 자극을 전해주는 스마일메이커스 5총사 중 한 친구를 선택해 그 자극을 음미한다면, 그대의 섹스라이프가 좀 더 행복해질 수 있을 거에요.

모든 여성이 스마일메이커스로 한번 더 웃고, 한번 더 오르가즘을 느끼고, 또 한번 더 행복해지기를 바라며, 웨이크업과 안젤라가 여러분께 추천드립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젤라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