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코스메틱 리뷰 – 안젤라의 엠마올라 핫젤 리뷰

스터디, 장비와 소모품, 플레이 가이드

안녕하세요~안젤라입니다

웨이크업에는 리뷰를 처음 쓰네요!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만난 덕에 시작하게 되는 리뷰인데요, 앞으로도 마음에 드는 제품을 만나면 여러분들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EMMAOLA Hotspot 러브젤입니다. 이 제품은 최근에 핫하게 섹스토이 업계에서 성장하고 있는 아임플라스틱의 자체 개발 상품이에요 (드디어 저희도 협찬을 받았습니다!!)

엠마올라 핫젤 포장

 


이 제품은 우연히 방문한 아임플라스틱 명동점에서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매니저님께서 제품 설명을 해주시면서 직접 발라 주셨는데 발림성과 보습력, 유지력이 너무 맘에 들어서 바로 직접 사용해보고 리뷰를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글의 처음에 언급했듯, 앞으로도 쭉~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만을 리뷰할 예정입니다. 웨이크업 에서 추천하는 상품들은 믿고 쓰실 수 있도록요.

 

일단 외형부터 볼까요? 제품 자체도 휴대가 용이한 크기이고 펌프 액션식인지라 들고 다니다 내용물이 새어 나올 일이 없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보면 그냥 화장품이겠거니 할만한 디자인입니다.

엠마올라 핫젤 본제품
엠마올라 핫젤 펌프액션

 


매장에서 처음 제품을 손등에 발라봤을 때 기존의 제품들과 확연히 차이 나는 발림성과 끈적임이 없었어요. 점도는 있으나 끈적임이 없죠.

 

엠마올라 핫젤 질감

 

기존의 러브젤들을 사용할 때 가장 안 좋게 평가되는 특징 중 하나가 끈적임 문제입니다. 특히 끈적임이 심한 제품들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이물감이 상당히 심해지고 많이 찝찝해서 오히려 섹스에 방해가 되지요. 또한 섹스토이를 사용할 때 끈적임이 심하면 나중에 세정도 많이 해야하고 여러모로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웨이크업에서는 강의 할 때나 1:1 컨설팅을 할 때 교보재를 대상으로 실습을 많이 하는데 이때 사용하는 러브젤이 끈적임이 심하면 굉장히 불편해집니다. 그래서 항상 러브젤을 선택할 때 까다로워지는데 이 제품은 저의 그 까다로운 기준을 한번에 만족시켰습니다.

 

엠마올라 핫젤 발림성 테스트
엠마올라 핫젤 점도

또한 흡수력이 좋아서 발라놓고 있으면 피부에 흡수가 잘 됩니다. 그러면서 보습력도 좋아서 러브젤이 지녀야할 윤활력과 지속력은 충분했어요. 그래서 바르고 난 후 시간이 지나면 따로 닦아내지 않아도 될 만큼 피부에 흡수가 잘 되어서 찝찝함이 전혀 없습니다.

 

엠마올라 핫젤 흡수력 테스트 (도포 후 10분)

그리고 이 제품의 가장 핵심은 바로 뜨거움이죠. 기존의 핫젤들은 바르면 뜨거워지는 느낌이 작열감 비슷한 느낌이라 오히려 방해가 되는 경우가 많았고 저 같이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은 기피하게 되었죠. 열을 내는 성분으로서 캡사이신이 들어간 경우도 있어서 너무 과한 뜨거움과 작열감에 핫젤 제품은 웬만해서는 피해 왔던 것이 사실이에요. 근데 이 제품을 바르고 나서 입김을 ‘후우~’하고 불어넣자 순간 따뜻함이 번지면서, 감각이 정말 피부가 달아오르는 야한 뜨거움 이었어요.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 흥분되는 느낌!

“그래! 이거라면 리뷰를 써보겠어!!! “

테스트 후 마음에 들었던 이 아이를 협찬 겸 선물받자마자 바로 남친 집으로 달려가서 사용해보았습니다!


남친이 애무를 하면서 EMMAOLA Hotspot 러브젤을 보지와 클리에 바르고 입김을 불어넣는데, 와……바로 달아올랐어요 (부끄부끄).

그리고선 손가락으로 제 클리와 보지를 만지고 애무를 해주는데 이건 뭐 손가락이 아니라 뜨거운 자지가 제 보지를 문지르는 것 같더라구요. 남친도 제가 평소보다 엄청 빨리 젖었다고 난리 났죠.

그 상태에서 주미오로 제 클리를 괴롭히는데 오르가즘 대폭발!! 정말 만족스러운 러브젤입니다.

 


표기된 전성분은 글리세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파인애플추출물, 인삼추출물, 은행나무잎추출물, 프로필렌글라이콜, 에탄올, 클로페네신, 알지닌, 부틸렌글라이콜입니다. 일단 파라벤이 없어서 안심이고 보습과 혈액순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 성분의 함유량이 많아 보입니다. 제품 자체의 발림성과 촉감이 좋다는 것은 그만큼 배합과 교반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전성분 표기만으로는 글리세린 함유량이 높아 보입니다 (하지만 총량의 몇%를 차지하는지는 알 수가 없지요). 질 점막에 글리세린이 노출되면 유해하다는 논란이 있어 글리세린을 배제하는 제품들이 많은데, 사실 논문들을 찾아보면 그에 대한 근거들이 모호하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아마 전공자이신 우리 웨이크업 헤드컨설턴트 테드님이 따로 칼럼을 작성할 것입니다. 글리세린 함유에 대해 신경 쓰이시는 분들은 질 바깥의 부위에만 사용하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짧은 시간 안에 확 달아오르고 싶거나 전희 단계부터 새로운 자극을 받고 싶을 때 사용하기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혼자 자위할 때 사용하기에도 아주 좋죠.

 

제품 용량은 40 ml이고 가격은 35,000원입니다. 제품 지속력이 좋아서 조금만 사용해도 충분하기 때문에 한번 사면 충분히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핫젤 구입을 고민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강추 드립니다. EMMAOLA Hotspot 러브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