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에 도움이 되는 약

Hot Issues, Wake UP! Content, 미디어, 색섹살롱

섹스의 핵심 요소는 크게 뇌의 흥분과 전신의 순환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가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우리는 원하는 만큼의 성적 즐거움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쌍화탕은 기와 혈을 조화롭게 하여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처방입니다. 

동의보감에 의하면 쌍화탕은, 심력(心力) 이 피로하고 기(氣)와 혈(血)이 모두 손상되었거나 또는 방사(房事)한 뒤에 노역(勞役)하고 노역한 뒤 방사하는 증(症) 등이며 큰 병을 앓고 난 뒤에 허로(虛勞)하고 기가 모자라며 땀이 나는 경우도 효험이 있다고 합니다. 즉,. 성교 전후 피로가 겹칠 때 빠져나간 기를 보완하는 처방이라는 것이지요.

기화 혈을 쌍으로 뚫어주기에 혈액 순환을 돕습니다. 그래서 몸이 찬 사람들은 아침저녁으로 매일 꾸준히 복용을 하면 효과를 봅니다. 특히, 수족냉증이 심한 여성분들에게 효과가 좋지요.

섹스에도 효과가 실제로 좋습니다. 웨이크업!의 치치님께서 직접 한달간 40포를 모두 복용한 결과 원래 있던 성교통이 사라지고 애액의 분비가 상당히 원활해졌다고 하지요.

편의점등에서 드링크제로 파는 제품들은 원료를 희석되어 들어가고 너무 달게만 만든 경우가 많습니다.  원처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군약(君藥)은 백작약(白芍藥) 9.0∼10.0g, 신약(臣藥)은 황기(黃芪)·천궁(川芎)·숙지황(熟地黃) 각 4.0g, 계피(桂皮)·감초(甘草) 각 3.0g, 강(薑) 3, 조(棗) 2

이 처방대로 제대로 만든 쌍화탕을 직접 한의원이나 건강원에서 처방 받아 드시면 확실히 효과를 보실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