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욕은 높은데 여자를 못 만납니다.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몸 건강하고 관리 잘하고 군필인 20대 남성입니다.

성욕이 너무 넘쳐나서 고민입니다. 문제는 여친이나 섹파도 없고 솔로 생활한지 3년이 다되어 갑니다.

전역하고 나서 지금까지 연애를 못하고 있습니다.

근데 성욕이 날이 갈수록 넘치기만하니 미치겠습니다. 머릿속엔 섹스 생각밖에 안납니다. 어떻게든 꼬셔서 섹스를 하고 싶다….이런 생각이요.

근데 클럽을 가든 나이트를 가든 미팅을 하든 뭘 해도 소득이 없습니다.

대체 어떻게 해야하나요?

(25살 / 남)


진박사 답변

저희의 전문 분야가 연애나 유혹술, 매력학이 아닌지라 아주 상세한 가이드라인을 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또한 직접적인 상세한 상담을 통해 질의자님의 상황 파악이 안되어 있는지라 상황에 딱 맞는 상담 답변을 드리기는 힘듭니다.

대신에 일반론적인 조언을 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를 맺는 과정은 교감을 이루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교감이라고 하는 것은 쉽게 말해 비언어적인 대화인데,

사실 우린 매일 매일 사람들과 교감을 하고 살아갑니다. 서로 맞춰나가야하는 사회적 동물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일반적으로 교감을 못하는 사람을 가리켜 눈치가 없다…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

그런데 성욕이 너무 높아 우리의 감각을 가리면 교감이 되질 않습니다.

자신의 욕망에만 눈이 멀어서 상대방의 반응이나 마음을 드러내는 제스쳐를 보질 못합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시도를 해봐도 자기와 관계를 맺고 정서적 육체적 교류를 할 사람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앞으로는 성욕을 낮추거나 욕망에서 한발자국 떨어진 상태에서 접근을 해보세요.

정안되면 상대방을 만나기 전이나 교류를 하기 전에 자위를 미리 하고 시도를 해보세요. 일시적이지만 효과가 있습니다.

자신의 앞에 있는 사람을 ‘사람’으로 봐야지 대상화를 해서는 사람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