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여성 상위 흡입 테크닉 온라인 강의 리뷰 1

Hot Issues, Wake UP! Content, 기초 테크닉, 스터디, 외부기고, 칼럼

저는 평소 팟빵에서 웨이크업의 69하우스를 즐겨 듣는 애청자입니다.

사실 처음에 나오는 드라마의 내용이나 소리가 굉장히 강렬하기 때문에 ‘와 이거 뭐지?’ 싶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가 끝난 뒤 나오는 패널들의 대화의 목적은 정보 전달이었습니다. 클래스에서 다루는 내용, 그리고 다른 것들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69하우스를 ‘이걸 들어도 되나…’싶을 정도로 선정적인 것으로만 생각했지만 지금은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드라마에 녹여서 흥미를 끌고, 뒤에 그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는 아주 유익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69하우스를 통해 웨이크업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게 되었고, 클래스도 듣기로 결심했습니다.

처음 클래스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굉장히 놀랐습니다. 최소한 제가 접해본 여러 매체들 중에서는 이렇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구성된 섹스에 관한 클래스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 이거 진짜 들어보고 싶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클래스를 신청할 때 생각보다 클래스의 종류가 적다고 생각했지만 다시 천천히 둘러보니 섹스의 전반적인 내용을 모두 포함하는 클래스들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다자간 섹스의 가이드라인을 제공해주는 것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다자간 섹스에 관심이 없기에 평소 관심이 많고 잘 하고 싶었던 여성상위 강의를 듣기로 결심했습니다.

강의를 듣기 전에 ‘누가 어떻게 이 클래스를 이끌어 나갈 것인가?’가 굉장히 궁금했습니다. 왜냐하면 섹스를 글로만 배운 사람이나 지식 하나 없고 그저 섹스만 많이 해본 사람이 강의를 한다면 이 클래스를 신뢰할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안젤라님은 영상 초반에 두 가지 모두 갖춘 사람이라는 점을 언급해 주셔서 강사님을 믿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강의를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잘 이끌어 주셨습니다. 이론부터 실전까지 저게 무슨 소리지? 라고 느끼는 부분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실전파트에서 많은 팁들을 전수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여성상위 강의 내용은 이론과 실전으로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사실 실전은 유튜브에 치면 정말 많은 분들이 그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론에 관한 내용은 웨이크업 클래스보다 더 세세하게 다루는 영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웨이크업 클래스의 이론을 통해 제 몸에 대해, 그리고 파트너의 몸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또 실전도 이제껏 접해보지 못했던 기술들이 나와서 두 눈을 부릅뜨고 학습했습니다.

아주…신세계였습니다. 지금 당장 파트너를 데려와 눕히고 싶은 기분이었습니다.


영상에 나온 스킬 중 빅 웨이브를 성공했습니다! 안젤라님이 가르쳐 주신 대로 파트너의 가슴팍에 손을 놨다가 옆에 손을 놨다가 하며 열심히 크게 웨이브를 탔습니다. 예전에는 크게 움직이면 파트너의 자지가 빠지곤 했는데 영상에서 봤던 안젤라님의 움직임을 생각하며 해보니 더욱 수월하게 웨이브를 탈 수 있었습니다. 자지가 더 깊게 들어왔다가 빠지기 때문에 파트너도 저도 엄청난 쾌감을 느꼈습니다.

강의를 듣고 난 후 가장 큰 변화는 여성상위에 대해 자신감이 생겼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변화의 원인은 클래스를 이수한 사람이라는 자부심 덕분인 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위로 올라가서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몰라서 살짝살짝 움직이다가 부끄러워서 내려오곤 했습니다. 하지만 강의를 통해 이론적 지식을 쌓고, 실전기술을 잘 연습한 덕분에 여성상위를 더 이상 피하지 않고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는 함께 섹스를 하는 파트너에게도 긍정적 영향을 미쳐 더욱더 뜨거운 섹스를 할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전과 달리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제 모습과 더 느끼는 표정을 보고 상대방도 함께 더 흥분했습니다. 그리고 저의 질 움직임도 더 활발해져서 더욱 더 흥분한 상대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평소 제 몸에 느껴지는 변화를 두려워하는 편이라 제가 평소에 느끼던 것 이상으로 새로운 자극이 느껴지면 그만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강의를 듣고 나서 여성상위를 해보니 제가 제 몸을 통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보다 확실히 질 내부의 쾌감이나 클리토리스의 쾌감을 느낄 수 있게 되었고 그 결과 평소에 여성상위로 잘 느낄 수 없었던 제 질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는 남성상위로 주로 느껴졌던 움직임이 여성상위에서 느껴져서 신기했습니다! 클래스에서 알려주신 스킬을 모두 성공하는 것보다 이런 점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와 같은 분들이 이 클래스를 더욱 수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3일의 짧은 시간인 것 같습니다. 여성상위 강의는 조금 긴 편이라 3일이라는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클래스의 가격이나, 퀄리티는 훌륭했지만 기간이 조금 짧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이번 여성상위 강의를 듣고 매우 만족했기에 저는 다음에 또 다른 강의를 들을 예정입니다!

 

댓글 남기기